저승사자 꿈 해몽, 진짜로 죽는 꿈일까?


예로부터 저승사자는 사람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이었습니다. 인간의 본능은 죽음을 두려워하고, 저승사자는 동양에서 목숨을 거두는 존재 즉 죽음 그 자체를 상징하는 의미였기 때문에 꿈에서 저승사자가 나온다면 굉장히 불길한 징조로 여기곤 했습니다. 꿈해몽이란 것이 대부분 그렇지만 특히나 이런 류의 불길한 의미를 가진 꿈을 꾸셨다면 본인의 상황에 맞게 해석을 잘 하셔야 합니다. 꿈에서 저승사자를 따라갔다고 꼭 죽는것이 아니라, 자신의 현재 심리상태가 그만큼 불안정 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니 이 점 유의하시어 해몽하시면 되겠습니다.






저승사자 꿈, 저승사자 꿈해몽, 길몽


염라대왕을 만나는 꿈

-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의 대성공, 출세, 승진, 합격등의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저승사자와 이야기 하는 꿈

- 저승사자와 말을 섞는 꿈은 본인의 인간관계가 좋아지거나, 남들이 모르는 희귀한 정보를 얻게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저승사자가 나를 죽이는 꿈

- 자신을 괴롭히던 환경이 좋은쪽으로 변하며, 새로운 기회, 출발, 인간관계등을 암시합니다.


저승사자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꿈

- 하늘에서 저승사자가 내려오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의 인생에서 귀인이 찾아오게 되며 이로 인해 부귀영화와 일신의 영달을 누리게 될 수 있습니다.




저승사자 꿈, 저승사자 꿈해몽, 흉몽



지옥에서 저승사자와 만나는 꿈

- 불길한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재 문제거리가 있다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저승사자와 함께 비행기, 기차, 자동차 등을 타는 꿈

- 큰 질병, 사고 등을 당해 죽음에 이를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저승사자를 따라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꿈

- 현재 본인의 상황이 그다지 좋지 않고 더 악화될 수도 있지만 고난을 이겨내면 아주 큰 보상이 있을것을 암싷바니다.


저승사자가 방안을 돌아다니는 꿈

- 본인이나 지인, 가족들 중 누군가에게 아주 큰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저승사자를 보는 꿈

- 꿈에서 저승사자를 보고 두려워 하는 것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표현한 심몽입니다.


저승사자를 따라가는 꿈

- 신변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큰 질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승사자에게 쫓기는 꿈

- 현재의 복잡하고 어지러운 상황을 본인은 극복하고 싶어하지만 그것이 쉽지 않음을 표현하는 심몽입니다.


이렇게 저승사자가 나오는 꿈 해몽을 정리해봤는데요. 꿈은 어떠한 암시를 가지고 있고, 해몽은 오랜 세월에 걸쳐 많은 사람들에게서 얻어낸 암시를 통계화 하여 암시를 풀어낸 것입니다. 꿈에서 저승사자가 나왔다고 해서 꼭 안좋은 일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니 더 불안해 하지 마시고 항상 매사에 침착하게 대응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