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나는 꿈해몽, 전쟁꿈 좋은 꿈일까?



이번 시간에는 전쟁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쟁 나는 꿈은 대부분 예상하시는 것과는 다르게 좋은 풀이로 해석되는데요.

전쟁나는 꿈이 어떤것을 암시하는지 이제부터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쟁꿈, 전쟁 나는 꿈해몽, 길몽


전쟁 나는 꿈

- 전쟁 나는 꿈은 좋은 꿈이며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의 성과와 결실을 의미합니다.


전쟁에서 이기는 꿈

- 전쟁나서 이기는 꿈은 현실에서도 좋은 의미로 풀이됩니다

  진행하는 일, 목표등의 달성을 암시합니다.


포로로 잡히는 꿈

- 적군에게 포로로 잡히는 꿈은 당면한 문제의 해결을 혼자힘으로 풀지말고

  적절한 조력자를 찾아 도움을 받으라는 암시입니다.


적군을 죽이는 꿈

- 적을 죽이는 꿈은 현재 목표에 있어서 달성을 의미합니다.


전쟁나서 죽는 꿈, 적군에게 죽는 꿈

- 진행하고 있는 목표, 사업, 일 등에서 큰 성과를 올릴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폭탄이 터지는 꿈, 수류탄이 터지는 꿈

- 자신의 능력을 활용해 승진, 인기 등을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폭탄에 맞거나 수류탄에 맞았다면 큰 재물도 얻게 된다고 하네요.




전쟁꿈, 전쟁 나는 꿈해몽, 흉몽


적군을 활로 쏘는 꿈

- 여행, 출장등의 일이 생길수 있으며 상대방과의 시비에 휘말릴 수 잇습니다.


옆나라와 전쟁이 나는 꿈

- 가족, 친지, 애인, 친구, 동료 등과 다툼이 있을것을 암시합니다.


세계대전이 발생하는 꿈

- 지진이나 태풍, 토네이도 등의 천재지변이 발생할 수 있을것을 암시합니다.


전쟁나서 피난 가는 꿈

- 계획하고 있는일이 어긋나 버리거나 진행중인 일이 중단될것을 암시합니다.


전쟁꿈에 대해서 꿈해몽 해보았습니다.

  Comments,     Trackbacks